냉동실이가득차있는데, 실온보관이라는점
냉동실이가득차있는데, 실온보관이라는점 아주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건조하고 마른느낌의 식감이라 요리할때 넣지않는이상 맛이좀 없는 편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