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시공부하느라 찐살 건강하게 빼고싶습니다ㅠㅜ
국가고시 공부하느라 1년동안 앉아만있고 급하게 밥을 해결하다보니ㅠㅜ 섭취하는 칼로리는 높고ㅠㅠ 영양분은 낮구ㅠㅠㅠ 살만 급하게 10키로가 쪘습니다 ㅠㅠ 현미밥 먹구 운동도 열심히 해서 다시 돌아가고싶어여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