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만먹기 질리는데 양념으로 먹으
닭가슴살만먹기 질리는데 양념으로 먹으니 덜질리고 양념치킨보단 못해도 물릴때마다 먹음 입맛돌고 좋네요~^^크기도작고 양도 좀 적은듯하지만 먹을만했어요!
양념이 따로오는데 그냥 막들어있어서 좀 그랬네요^^;묶음배송인데 비닐봉지에 주문한거 한꺼번에 다때려담아서 온 느낌--종류별로 깔끔하게 왔음 더 좋았을듯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