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종류 시켰는데 전 카카오빵이 젤
여러종류 시켰는데 전 카카오빵이 젤 맛있네요 전자렌지에 1분 돌려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단맛도 더 많이 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