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브라우니맛 나는 그 콩
맛있어요!!!
브라우니맛 나는 그 콩콩볼도 사서 먹어봤는데
저는 이게 더 진짜 초콜릿 같아요!아몬드맛 나는.초코?
근데 넘 비싸서ㅜㅜㅜ할인할때 쟁겨놔야 겠어요ㅜㅜ
근데 맛은 존맛태우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