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거의 일년내내 쟁여놓고 먹어요~~
뭐 거의 일년내내 쟁여놓고 먹어요~~~
혼밥에 쵝오~~~(우둔살이 젤맛있어요~~^^b)
간편하게 먹길원하시는 남편님도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씩 주문하네요
신제품 비빔밥도 하나주무해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