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8 아침에는 단백질
아침에 단백질로 시작하면 속이 좀 편하더라구요. 위장이 안좋아서 저는 식단관리를 이렇게 합니다. 빈 속에 탄수화물은 당수치가 확 높아져서.. 탄수화물..밥 면 등을 먹으면 항상 식후에 졸리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식단관리하니 몸이 훨씬 가볍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구상옥 대표님~ 저도 이렇게 해요. 계란이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