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좋아요 근데 왜...갯수가 도
맛은 좋아요 근데 왜...갯수가 도합4개시켯는데 3개만온건지 ㅋㅋㅋ모르겟네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기쁜 마음으로 상품 받아보셨을텐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배송의 경우 받으신 택배상자/송장/상품 사진 촬영하여 1: 1 문의 게시판에 글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빠르게 처리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라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진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