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봉지가 찢어져서 왔습니다. 누가
빵 봉지가 찢어져서 왔습니다.
누가 뜯어먹은건 아니겠지만...
저렇게 오픈되서 이사람 저사람 손에 만져지고
박스속에서 뒹굴던걸 그냥 먹어도 될찌 모르겠네요.
포장좀 신경써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우선 상품을 이용하시는데 있어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건 고객센터로 내용 전달하였으며, 유선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가더라도 꼭 받아주세요 ㅠㅠ~
기쁜 마음으로 상품 받아보셨을텐데,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