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에서 2천원대 제값다주고 갈릭맛
올영에서 2천원대 제값다주고 갈릭맛 먹어봣어요~
맛있고 오독오독하니 씹는느낌때문에 입 심심한게 잘 가시는거같아서 첫구매이벤트로 100원 하는것도 단백칩으로 선택했습니다^^ 비록 같이 주문한게 누락돼서 새로 주문한 택배에서 받겠지만!
100원이벤트로 주문한건 다 잘 왔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