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서 4천원대에 파는데 살까말까
동네에서 4천원대에 파는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다신샵 구매하는김에 같이 샀어요~ 오프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오자마자 샌드위치 만들어 뿌려먹어봣는데 엄청 매운것도 아니고 심심하지도 않은게 딱좋아요! 소스 필요할 때 자주 이용할거같습니다~ 뽁뽁이 개별포장이어서 이상없이잘 배송됏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