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ㅠㅠ 양도 은근 많아서
너무 맛있어요ㅠㅠ 양도 은근 많아서 포만감도 있고 소스도 적당해요 약간 걸쭉하면 좋았을텐데ㅜㅜ 다이어트 식품이니 감수해야겠죠! 하지만 떡볶이 땡길때 먹어주면 짱짱입니당
저는 든든하게 먹으려구 고구마 치즈 계란도 추가했ㄴ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