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떡볶이맛이에요!! 곤약 싫
달달한 떡볶이맛이에요!! 곤약 싫어하는데 이건 현미랑 섞여있는거라 식감이 좋았어요 쫄깃한 떡 식감이고 씹으면 약간 알갱이가 씹히는? 그런맛이네요 소스도 설탕이 아닌 대체당으로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었구요 탄수화물 함량이 좀 높지만(그래도 떡이라...ㅠㅠ) 가끔 떡볶이 땡길때 대체품으로는 아주 훌륭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