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지만.. 그
많이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중에 과자 먹고싶을때 먹고 있어요ㅎㅎㅎ 칼로리도 낮고 맛도 있어서 참 좋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