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사님이 물건 받을 때부터 아이
오늘 기사님이 물건 받을 때부터 아이스박스가 박살이 나 있어서 아이스팩도 다 녹고 음식이라 어떻게 할 거냐고 계속 전화 오셔서 진짜 전화통 불나는 줄 알았네요... 날씨가 추워서 일단 그냥 받았는데 다 박살난 거 기사님이 붙여서 보내주시긴 했는데 기분은 그리 좋지 않네요 ㅠㅠ 그래도 떡은 멀쩡한 거 같아서 그냥 먹어보려구요... 다음번엔 꼭 신경써서 보내주세요 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