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진행
카카오맛 정말 맛있네요!! 섬섬하게 달아서 몸에 좋을 것 같고 카카오닙스 씹히는 맛도 좋아요! 다이어트 중 아니라도 먹을 것 같아요ㅋㅋ 도시락도 맛있고 좋습니다.
근데 스무디에 전반적으로 다 바나나가 들어가는데 플라스틱 팩에 첫 입을 델 때 올라오는 바나나향이 좀 역해요ㅠ 그것말고는 맛은 다 만족입니다.
이틀짼데 벌써 몸이 가벼워지고 좋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