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물맛 사봣는데 타사 쉐이크보다는 좀
곡물맛 사봣는데 타사 쉐이크보다는 좀 덜 맛있는 듯 ㅋㅋㅋㅋ 생각보다 빡빡해서 두유습관 하나로는 약간 목맥혀요ㅠ 그냥 물 조금 더 타서 먹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