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쿠키정도로 생각했는데 자체가 큽니다.ㅎㅎㅎ 다이어트 중이라서 빵..
작은 쿠키정도로 생각했는데 자체가 큽니다.ㅎㅎㅎ 다이어트 중이라서 빵이 먹고 싶을 때 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