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진행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한잔을 마시고
아침엔 곤드레밥 도시락을 먹었는데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점심은 김밥4개랑 사과반개
저녁은 통밀닭고기만두와 송이토마토2개를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