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검색하다 들어오게 되었는데 상품평이 좋은 듯해 문의드려요 직장에서는 어떻게 해동을 하나요? 두껑 포장만 벗기고 렌지에 해동해서 먹는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다신밥상은 냉동상품으로 냉동상태 그대로 종이 띠지만 빼시고, 전자레인지 3~5분 조리 후 섭취해주시면 되세요~
조리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제품의 비닐 스킨팩은 제거하지 마시고 조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