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잘먹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통
항상 잘먹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통밀쿠키도 넘 맛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맛은 쿠키플레인>단백칩 갈릭버터,스파이시>단백칩 넛츠>쿠키말차>단백칩 인절미 인것 같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