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채소를 거의 못 먹고 있는데
안 먹는다고 큰 일 나는 건 아니겠죠..? 먹으면 도움이 되는 건 확실하지만 상황 상 먹기가 어려운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채소를 먹지 않으면 몸의 순환을 개선하기가 힘들다고 해요
먹기가 어렵더라도 하루에 한끼정도는 생채소를 먹게 하는게 가장 바람직합니다:)
검은콩주스메엠 헉 두 분 모두 답변 감사합니다ㅠㅠ 사과 정도는 매일 먹으려고 노력 중인데 채소 먹을 방법도 찾아봐야겠어요..!
큰일나요. 가볍게는 변비부터 무겁게는 비타민 부족으로 인한 병들이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