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킬로에서 약간 소강상태 ㅠㅠ
안녕하세여. 두달됬는데 7킬로까지는 잘 빠지더니 이제는 500그램 왔다갔다만 하고 잘 안빠지네여.
저도 생소한 이름이라 접해보고 싶습니다.
이달안에 2킬로 더 빼야하는데 힘을 주십시오 ^^
세상 모든 다이어터분들 힘내시고 화이팅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