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먹고 맛있어서 다시 시켜요 저
한번 먹고 맛있어서 다시 시켜요
저는 단호박이랑 새우가 개인적으로 제일맛있는거같아요!!!
두부는 구운 두부인줄 알았는데 두부스팃이라 실망 ㅜ 근데 제 친구는 두부스틱이라 더 맛있다네요 사람마다 다르겟죵
신선도 짱이고 포만감도 있음!!!!!! 5+1 핫딜 자주 했음 좋겠어여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