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완전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아..완전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두 봉지 먹고 싶은게 단점이예요. 전에 다른데서 시킨 닭 가슴살 만두는 이름은 만둔데 안에 소가 완자처럼 뭉쳐져서 만두 아닌거 같았는데 이건 진짜 만두 소예요. 섬유질 함량도 높아서 넘 좋아요
고기만두도 김치만두도 다 맛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