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밥이라 먹기 불편할 줄 알았는데,
현미밥이라 먹기 불편할 줄 알았는데, 식감이나 소화에도 부담없네요. 간도 딱 맞고 맛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도 생각보다 큼직하니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