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먹는거라서 시켰는데 2,4번째주
항상 먹는거라서 시켰는데 2,4번째주에는 포크없이 왔네요. 2번째 주에 포크없어서 난감해서 글 올렸는데 3번째 주에는 들어있어서 실수인가보다 생각했는데 4번째주에는 안들어있고....후...,..회사에서 시켜먹는데 난감하네요....다음에는 꼭 좀 챙겨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배송 받아 보셨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가더라도, 꼭 받아 주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