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항상 먹는거라서 시켰는데 2,4번째주

다신등급

은또리또리

  • 2019.11.21 12:41
  • 19
  • 1

항상 먹는거라서 시켰는데 2,4번째주에는 포크없이 왔네요. 2번째 주에 포크없어서 난감해서 글 올렸는데 3번째 주에는 들어있어서 실수인가보다 생각했는데 4번째주에는 안들어있고....후...,..회사에서 시켜먹는데 난감하네요....다음에는 꼭 좀 챙겨주세요....

항상 먹는거라서 시켰는데 2,4번째주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9.11.21 13:49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배송 받아 보셨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가더라도, 꼭 받아 주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플랭크 2일차 성공!

2019.11.21 조회수 : 16
다음글

맛있어요ㅠㅠ 딱딱한것두 넘조아용

2019.11.21 조회수 : 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