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단백질과자!
다이어트 하면서 밖에서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겨먹기 힘든데 그럴 때 참 좋은 간식이자 끼니가 될 꺼 같습니다. 제가 매콤한 맛이나 오리지널은 다른 제품으로 먹어본 적이 있는 거 같은데 치즈맛은 처음 보네요.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꺼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