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너무싫어하면
다이어트시작한지3일째인 다이어터에요 운동을..너무귀찮아하는데 할 수 있는건 아이를 키우며 일도 다니고 있어서 홈트 만 가능할 것 같은데.. 워낙 운동을 싫어하다보니 그냥 식단으로만 해보자는 게 커요 근데 하체가 살이많아서 식단으로만은 해결되지않을거같은데 어떻게하면 제 스스로 운동을 하게될 의지를 가지며 좀 즐기며 운동할수있을까요? 집에서할수있는 즐거운 운동법 같은거..없을까요 스트레스풀리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노래틀어놓고 막춤추세요. 스트레스 풀리고 살도 빠집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는 식단이 80이라서 식단 없으면 운동도 다 소용없어요. 식단부터 하시고 운동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일단 양부터 줄여나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