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겨우3일차
돈들여가며하는 다이어트 비교하고 살펴보다가 스스로한번해보자 그래야 내 스스로했다는생각에 더 기대지 않고 길~게 요요없이 갈 수 일을 것같아서 다이어트 어플을 쓰게됐네요!
시작하자마자 1.8키로 감량되서 너무 좋아요ㅠ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탈이지만 간식을 최대한 안먹으려고 애쓰고있어요
나중에 성공기 올라오는것처럼 저도 올릴수있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