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곤약이라고 해서 냄새 걱정이
처음에 곤약이라고 해서 냄새 걱정이 됐는데 뜯자마자 맡아보니 그렇게 심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찬물에 바로 개인적으로 2번 씻고 현미랑 흑미 조금 넣어서 2번 씻고 서리태 넣어서 밥 만들었어요! 식감은 꼬독꼬독해요! 밥 다 하고 나서도 냄새는 잘 안났어요! 눈으로 보기에 뭐가 곤약쌀알인지 모르겠어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