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네요 ㅋㅋㅋㅋ 원래 현미밥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밥알이 거칠어서 좋습니다 다섯가지 전부 구매했는데 아직 닭갈비만 먹어본 상태이긴 하지만 ㅋㅋ 여튼 무조건 재구매각 배송도 담날 바로 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