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
어제는 트샘이랑 상체하고
수업없는 날은 공복유산소를 해요
오늘은 교육.가기전 후다닥 30분 싸이클타고
이제 다시 집가네요
애들챙겨야해서
워킹맘의하루는 생각보다 너무 길지만
제가 하고싶은 운동 할려면 어쩔수 없네요 ㅠ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워킹맘이시군요 혼자서 다이어트하는것도 버겁고 어려운데.. 존경스럽습니다!!
야옹냥이 네 감사해요
야옹님도 화이팅하세요
먹어봤던그맛!! 네 우리같이.힘내요
수고하셨어요!! 화이팅!!^^
긴하루의 시작
그누구도 없는시간을 사셨어요^^♡
워킹맘에서 좀더 자유로워지는 날을
꿈꾸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