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수요일 ㅡ아침형인간되기

유산소 40분
들어갑니다.

우선 몸좀 데우고
무릎 무리갈까 노곤노곤 하게 만들고 달립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전 반신욕 해본지 오래됏네요ㅎㅎㅎ 하체를 말랑말랑하게 만들고 빡쎄게 유산소 태우고!! 굳굳~
야옹냥이 음 동지 찌찌뽕
시간이 없어서 헬스장에 거이 사용안하는데.
새벽에는 종종사용해야겠어요 ㅎ
반신욕 좋아요 ㅎㅎㅎ 저도 점핑 운동 끝나고 반신욕해요 ㅎㅎ
구름마저 ㅋㅋ 시작이 반신욕입니다.
곧바로 열운하는 그날까지..
반신욕 넘 좋아요
이런날씨에 최고죠
화이팅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