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 저녁식사 364kcal)

퇴근하면 요리하기는 싫은데 다이어트는 하고 싶어서 이렇게 간단하게 먹었는데 생각보다 든든하네요.
부지런 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한다지만.. 그래도 처저럼 평일에 요리가 싫으신 분들도 간단, 건강하게 드시고 힘내세요!
| 군고구마 (1회, 150g) | 186kcal |
| 데친 브로콜리 (1회, 60g) | 19kcal |
| 당근 (1개, 100g) | 34kcal |
| 훈제 닭가슴살 (1인분, 100g) | 125kcal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