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헬스장출첵 ㅡ하루에 한번 운동인증샷🏋️‍♀️

19일차

다신등급

살빼고있는쮸빵이

  • 2019.11.19 02:18
  • 61
  • 4

운동 런닝 70분(7.7km), 걷기, 푸시업50, 윗몸일으키기 60, 레그프레스 100, 폼롤러 다리풀어주기 등등

물 2리터

음식물 1000이하

어제 만들어보고싶다고 했던 고구마 칩..
오븐이 없어서 후라이펜과 전자렌지를 쓰다가 좀 태웠어요 위에 얹어진 몇개만요~
탄거 빼고 홀랑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담백하니 맛있네요
과자생각날때 한번씩 노동(?) 해볼만한 가치가 있어요

생고구마 100g으로 만들었는데 45g가 됐네요
판매중인 고구마칩 보다는 수분감을 더 머금고 있나봐요!

19일차

19일차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정석
    살빼고있는쮸빵이 2019.11.21 15:41

    야옹냥이 만들긴 힘들어도 맛은 좋더라구요~! 에어프라이기가 있으면 참 편할텐데 다른걸 구워버릴까봐 못사고있어요 ㅋㅋㅋㅋㅋ

    답글
    |
    입력
  • 정석
    살빼고있는쮸빵이 2019.11.21 15:41

    먹어봤던그맛!! 의식적으로 아침에 헬스 갈 준비를 다 해서 나오고 매일 출근하려고 노력해요! 문앞까지 가는게 어렵지 가면 하게 되니까용!
    식단은 저칼로리로 아주 많이많이 먹는거같습니당 ㅋㅋㅋ 배가 잘 안고프게..

    답글
    |
    입력
  • 다신
    야옹냥이 2019.11.19 18:58

    오~ 맛잇어 보이네요!! ㅎㅎㅎ

    답글
    |
    입력
  • 다신
    먹어봤던그맛!! 2019.11.19 08:41

    식단+운동
    추워지는데 정말 잘하십니다
    저두 따라갈께요

    답글
    |
    입력
이전글

11/15-19

2019.11.19 조회수 : 75
다음글

만보 이젠 끝날거 같아요... 굿...바....이..

2019.11.18 조회수 : 4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