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딸기 그린 화이트 블랙 먹어봤
바나나 딸기 그린 화이트 블랙 먹어봤는데 화이트 블랙이 젤 맛나요 다른 프로틴바에 비해서 조금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성분구성이 좋아서 재구매 예정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