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 이젠 끝날거 같아요... 굿...바....이..

점점 추워지려고 해요ㅠㅠ 날씨 괜찮을때까지 몇달만 만보걷기 안 할거 같아요!
오늘 마지막! 눈도 와요!!! 스윽스윽 너무 추워용!!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살빼고있는쮸빵이 맞아요ㅠㅠㅠㅠㅠ 겨울잠은 제일 최고인데옴... 그래도 날씬 되는게 세상에 제일 최고겟지요 ㅎㅎ
먹어봤던그맛!! 화이팅! 전 3월부터 할거 같아요 ㅎㅎ
대박 추운날씨 고생하셨어요
1 월에 또 보자 만보야~~^^♡
전 한번을 못하고 겨울왔네요
12월까지 도전하려ㅡ구요 ㅎ
저도 운동 마치고 들어오는데 눈오더라구요! 완전 겨울이 오고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