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일반 햇반보단 비싸지만 맛과
가격은 일반 햇반보단 비싸지만 맛과 영양가는 두배 인거 같아요 원래 잡곡밥을 먹어서 그런지 곤약밥이라는게 별로 위화감이 없이 잡곡밥 먹는거 같아요 맛있어요 또 시킬려고요 다 먹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