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추워지니~
날이 추워지니~
겉옷이 두터워지고,
살도 더 붙었네요...ㅠㅠ
날이 추우니~
실외 운동 못하겠고~
실내 운동도 보류...
이러다가 다시 예전 체중 가는건~ 아니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