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팅데이 후 0.2kg 증가
어제 점심에 빵 엄청 먹고 저녁에는 고기 먹었더니
평소보다 탄수화물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0.2키로 증가했네요😂
포기하지 말고 45kg까지 파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