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미밥 닭가슴살미역국으로 점심~!

단백질도 제일 많이 들어있고 미역 몸에 좋으니까 샀는데, 맛은 있지만 국물만 쪼로록 버려내기가 힘들어서 아쉬워요ㅠㅠ 그래서 국물까지 다 먹으면 나트륨이 좀 많아용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