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마음 잡고 해보려는데 의지박약이네요
3월부터 몸이 무겁고 피곤해서 식이조절과 운동으로 5kg 감량 목표로 달려 왔고, 3kg줄였는데 그 이후로는 1kg줄이면 다시 쪄 있고 이렇게 반복만 되고 안되네요...ㅠㅠ 다시 마음 다잡고 다시 시작해 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