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기대했던 상품이에요~~ㅋㅋ
제일 기대했던 상품이에요~~ㅋㅋ 양념과 떡이 겉돌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ㅋ 쫀득하고 겉돌지않아 너무 맛있습니다~~ 든든하기까지해서 정말 완벽한 식사대용이 돼요~~ 잘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