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단호박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하지만 아이스 단호박이라고 하니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ㅠ 특히 단호박 스프!! 제가 바나나도 별로 안좋아했고 팥도 안좋아했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 둘다 맛있게 먹고 좋아하기 시작했어요 ㅎ 단호박도 별로 안좋아하지만 좋아질 것 같아요 ㅠ 단건 다 좋거든요 달면서 칼로리도 낮다면 정말 신의 음식이겠죠? 이 아이스단호박을 계기로 단호박러버가 되고 싶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