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용으로 샀어요. 매번1kg 닭가슴살 삶았는데 양도 많고 번거로..
다이어트 용으로 샀어요. 매번1kg 닭가슴살 삶았는데 양도 많고 번거로워서. 실온보관이길래 구입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