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적다는 후기들을 보고 걱정했는데
양이 적다는 후기들을 보고 걱정했는데,
이미 다이어트를 좀 한 상태라 위가 줄어서인지 한개 먹으면 포만감 엄청나요! (절대적으로는 적은 양이 맞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는 계속 다이어트하면서 고구마 계란 아몬드 이런것만 먹어서 너무 질렸는데, 칼로리 걱정없이 맛있고 든든한데 간편하기까지 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욤
게다가 제가 쉽게 잘 질려하는 스타일이라 한 음식만 먹는게 안맞았ㄴ데 요일별로 음식도 달라서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