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하루에 많이 먹어도 괜찮나요...?
목표까지빼자
오전에 열 개 먹고 아까 너무 출출하고 배고파서 한 20~30개 집어먹은 것 같아요 좀 많이 먹었는데 저렇게 많이는 안 먹었겠지만 체감 그런 느낌이었거든요... ㅠㅠ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에 안 좋을까요...? 제가 식단으로만 살을 빼고 있어서 급하게 빼야 하기도 해서 칼로리 제한식을 하고 있는데 아몬드 하나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아서요 ㅠㅠ 안 좋겠죠...? 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드신건 어쩔수없으니까 그뒤로는 고ㅓㄴ리하셔야겟네요 하루는 괜찮습니다!
하루 권장량 7개입니다좋은지방 이기는 하나지방인지라 과하게 드시면 저장 됩니다
아몬드는 보통 하루에 한 줌? 정도가 적당하다고 들었어요 !! 네이버에 찾아보시면 23알 이상으로 드시면 건강에도 안 좋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ㅠㅠ
비밀 댓글 입니다.
다이어트보조제
식단으로 샌드위치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드신건 어쩔수없으니까 그뒤로는 고ㅓㄴ리하셔야겟네요 하루는 괜찮습니다!
하루 권장량 7개입니다
좋은지방 이기는 하나
지방인지라 과하게 드시면 저장 됩니다
아몬드는 보통 하루에 한 줌? 정도가 적당하다고 들었어요 !! 네이버에 찾아보시면 23알 이상으로 드시면 건강에도 안 좋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ㅠㅠ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