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빨리 와서 너무 좋았는데 맛도
배송도 빨리 와서 너무 좋았는데 맛도 있어요ㅠㅠ 거의 종류별로 먹어 봤는데 닭갈비가 쌈싸먹으니 맛있어서 행복했어요..ㅠㅠㅠㅠ
또 주문할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