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81일차
오늘은 당분섭취가 좀 많았네요. 오랜만에 운동도 많이하긴 했는데 내일도 힘내야겠어요ㅎㅎ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많이 걸으셨네요 저도 오늘 많이 걸어야겠어요
주말이니까^^
조금 풀어주는것도 좋아요
수고하셨어요^^
다산댁 화이팅!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화이팅~^^